티스토리 뷰


담배를 영원히 내려놓기 위한 좋은 팁



담배를 끊는 데 성공하려면 적절한 동기가 있어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많은 혜택을 준다.


그러한 혜택들은 당신이 그것이 어려워질 때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훨씬 적은 돈을 쓸 수 있으며, 폐암에 걸릴 확률을 낮출 수 있고, 단지 훨씬 더 나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다.


아래 기사를 읽고 금연에 대한 탐구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알아보십시오.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금연에 따른 모든 잠재적인 장점과 결과를 종이에 적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무언가를 적으면 마음의 틀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그 리스트를 동기부여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금연에 도움이 될 좋은 후원단을 찾아라.


다른 전직 흡연자들을 만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의 투쟁을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그만두기 위한 조언, 지원, 그리고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여러분이 담배를 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지원 단체들은 보편적이다.


온라인이나 지역 대학이나 교회에서 찾아봐.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느껴져서 저항할 수 없을 때는 최소한 나중에라도 연기하라.


산책을 나가거나 과일 주스 스무디를 만드는 것과 같은 작은 것들을 포함하여 담배 피우기 전에 당신이 실행하기로 약속하는 일을 설정하라.


아마도 다른 것으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더 많은 몇 분간의 시간이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면, 그 연기는 적어도 그날의 흡연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흡연은 나날이 이루어져야 할 단계적 과정이다.


담배를 끊을 때 한 번에 하루씩 드십시오.


매일 담배를 피우지 않는 날을 축하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이룬 것처럼 느낄 것이다.


일단 금연에 대한 헌신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기 시작할 수 있다.




몸매를 가꾸고, 활동적이고, 담배를 피우는 것을 방해하는 몇 가지 좋은 방법에는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지역 체육관에 등록하는 것이 있다.


운동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천천히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시작해라.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미리 물어봐라.




지연 전술은 지나친 갈망을 해소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연기를 10분간 연기한 후 시간을 현명하게 활용하십시오.


10분이 지난 후에, 당신은 당신의 갈망이 지나갔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처음에 작동하지 않으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약속을 잡아라.


특정 항우울제와 같은 약물들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의 시련과 고난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처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과 접촉하게 할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힘든 순간들을 이겨내야 한다.


당신이 그만두어야 하는 이유와 그것이 당신이 본 궤도를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는 동기일 수도 있는 이유를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위의 충고를 마음에 새겨 두어라.


그러면 군사가 될 힘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