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 없이 결혼식을 올리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혼 계획을 짜는 데 꽤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완벽한 드레스, 초대장, 초대장, 그리고 더 많은 선택들이 있다.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는 당신이 완벽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믿음과 종교는 결혼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 중 하나를 나타낸다.


종교적 신념이나 종교의 결여는 결혼 전에 잘 논의되어야 한다.




결혼식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비수기에 결혼하는 것을 고려해봐.


결혼식의 전통적인 계절은 5월에서 9월이다.


결혼식 장소는 보통 이 기간 동안 더 비싸다.


이번 시즌 동안 정말 결혼식을 원한다면, 많은 것을 위해 가능한 한 미리 예약해 두어라.




결혼 계획을 세울 때, 어떤 종류의 알코올 음료를 내놓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비용도 유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긴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바를 가지고 있다면, 그 청구서는 정말 빨리 엄청나게 오를 수 있다.


행사장에 있는 사람들과 술을 제공하는 모든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의 결혼식을 위한 연설자를 계획할 때, 그들은 모든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당신 앞에서 하루 전에 연설을 연습할 필요가 있다.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당신의 결혼식에 나이든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농담은 당신의 모든 청중들에게 적절해야 한다.




당신과 곧 배우자가 될 배우자 그리고 당신의 관계를 구체화하는 요소들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결혼식을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함께한 시간을 반영하는 주제를 골라라.




인종적 음식 공급은 당신의 손님들이 갈망하는 특별한 향신료를 당신의 접대에 제공할 수 있다.


너의 전형적인 치킨과 스테이크 요리는 너무 흔하니, 다른 음식을 골라보는 건 어때? 다양성이 중요하고 저녁 식사가 기억에 남을 것이다.




당신의 서약서에 당신의 배우자와의 결합에 중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도록 꽤 많은 시간을 써라.


당신의 서약은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당신의 헌신의 힘을 반영한다.


서약서를 쓸 때 결혼을 위해 기꺼이 할 수 있는 희생에 집중하라.


당신의 서약은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당신의 감정과 헌신을 충분히 담아내야 한다.




리셉션 장소로 선택한 장소가 춤을 출 수 있는 적당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결혼식에서 춤추는 것을 좋아하고 아무도 좁은 공간에 꽉 차기를 원하지 않는다.


필요하면 테이블과 의자를 움직여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사진 작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과 함께 즐겁게 일할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그 조수는 가족 구성원들을 정렬시키고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그들을 둥글게 묶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목적지 결혼식에 초대할 때, 그들이 당신의 신혼여행에 머무르기를 원하는지 알아봐라.


호텔에서 큰 할인을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더 오래 머무르면 모든 사람들이 절약할 수 있다.


그러면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할 수 있고 손님들은 미니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거야.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그들의 여행에 유용한 물건들이 담긴 바구니를 그들의 방으로 직접 배달하도록 하라.


일회용 카메라, 모자, 선글라스, 그리고 그들이 방문할 수 있는 신나는 장소의 관광지도와 같은 물건들을 그 안에 넣어라.


또한, 당신은 손님들이 어디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지역 식당 안내서를 포함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테이블 설정을 균등하게 나누십시오.


어느 테이블에도 홀수를 두지 마라.


나이에 따라 당신의 테이블을 그룹화하는 것은 그들이 공통적으로 가질 다른 사람들과 자리를 같이 하는 한 방법이다.




결혼식의 크기가 어떻든 간에, 여러분은 아마 결혼식이 완벽하게 진행되기를 원할 것이다! 이번이 첫 번째 결혼이든 세 번째 결혼이든, 결혼식은 몇 달 간의 준비와 계획이 필요하다.


여기서 공유하는 팁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