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아이가 학교에서 더 잘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



양육은 도전적인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를 가장 잘 키우는 방법에서 긍정적인 기술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당신이 효과적인 부모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적절한 양육 교육을 받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출산을 기대하고 있다면, 유아용 가구에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다.


식탁, 유아용 침대, 기타 아기 가구들은 백화점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친구나 가족들로부터 보육용품을 빌리는 것을 고려해보라.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간다면, 잠자는 시간 동안 일과를 지키고 식사를 하는 것이 아이들이 더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행은 어린이들, 특히 매우 어린 아이들을 심각하게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


그들의 일과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를 위로해 줄 것이고, 그는 잠을 푹 잘 가능성이 더 잘 수 있다.




18살짜리 아이에게 대학 선택에 대해 압력을 가하지 마라.


그들이 모교에 다니는 것이 너의 꿈일 수도 있지만, 너는 그 학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


압박을 받고 있는 십대들은 통제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오피스를 선택하고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도망치는 경향이 있다.




만약 아이들이 그곳에 산다면 집에서도 담배를 피우는 것을 피하라.


사실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간접흡연을 흡입하는 것은 담배를 피우는 것만큼 해로울 수 있다.


천식, 기관지염, 폐렴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은 간접흡연으로 숨을 쉬는 어린이들에게 훨씬 더 흔하다.




어느 아이도 닮지 않았다.


당신의 자녀 중 한 명에게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여기에는 처벌과 보상이 모두 포함된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고용한 다양한 방법들을 모두 기억해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자녀가 장난감에 싫증을 느끼지 않게 하려면 주기적으로 일부 장난감을 치거나 장난감 상자 바닥으로 옮기십시오.


아기들은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놀면 장난감에 관심이 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들이 장난감을 정말 사랑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이렇게 하면 정기적으로 새 장난감을 사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아이가 장난감을 발견하고 재발견하는 데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의붓자식과 즉시 유대감을 가질 것을 기대하지 마라.


부모가 떨어져 있는 많은 아이들은 심각한 분노를 경험한다.


당신과 의붓자식의 관계가 편안한 속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시간을 들이는 것은 아이가 새로운 가정 형편에 쉽게 적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이들은 독립을 원하고 그들은 돕고 싶어한다.


그들이 집안일을 도와줄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그들의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설거지를 하고 있다면 자녀에게 대신 설거지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마른 세탁물을 접을 때, 당신의 아이가 양말의 일부를 분류하게 하라.


이러한 일을 도와줌으로써, 그것은 그들을 매우 독립적으로 느끼게 할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가족 전용으로 지정된 노선을 이용하면 보안 절차를 거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현재 많은 공항들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다.


바쁜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붙잡지 않고 천천히 갈 수 있을 겁니다.


카시트부터 신발까지 비행기에 타고 있는 모든 것들은 엑스레이 기계를 통과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나 클럽과 같은 과외 활동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친구를 사귀고, 최고의 사회 기술을 개발하고, 그들의 시야를 넓히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은 성인이 되고 가는 길에 중요한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관심사를 추구하는 것은 그들이 게으름과 지루함을 피하게 할 것이며, 이 두 가지 모두 건강에 좋지 않은 활동에 관여하게 될 수 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싶다면 정크 푸드를 집에 들여오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집에 사탕, 쿠키, 칩과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아마도 그것들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가정용 스테이플이 아닌 간식으로 쓰이도록 허용하라.


그것들은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 모임에서 먹을 수 있다.




효과적인 양육은 아이들이 좋은 행동을 보일 때 칭찬하는 것을 포함한다.


주의는 모든 아이들이 갈망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잘 작동하면 그것을 잡지 못할 경우 이들은 심하게 행동으로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이다.


좋은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는 부모들은 자식들이 버릇없이 굴기를 바랄 뿐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당신이 부모로서의 당신의 역할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주었기를 바란다.


여러분은 항상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이 해답을 얻는 것을 돕는 데 필요한 자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