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쥬싱의 마법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비결을 배우십시오.




훌륭한 쥬싱으로 가는 길에 당신을 시작할 기사에 온 것을 환영한다.


당신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쥬싱 팁 몇 가지를 방금 발견했다.


쥬싱은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필수 영양소를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포함시키기 위한 환상적인 전략이다.


쥬싱을 건강한 생활방식의 변화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아이디어를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매스틱 타입의 쥬스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매스틱 주스는 일반 주스보다 더 적은 힘으로 주스를 추출해 주스가 더 많은 영양소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이런 방식으로 주스를 생산하면 안정성이 높아져 보다 성공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과 관련된 이유로 쥬스를 먹는다면, 짙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주요 재료로 사용해보아라.


여러분의 목표는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브로콜리, 시금치 등의 약 50-75%의 주스를 마시는 것이어야 한다.


나머지는 당신이 선택한 과일로 채워서 좋은 맛을 내라.




사과를 저글 때, 가장 달콤하고 가장 익은 것을 골라라.


사용하는 사과에 멍이 들었다면 멍을 없애도 괜찮다.


달콤한 맛을 더해주는 쥬싱에 좋은 사과로는 후지, 갈라, 로마, 레드맛 등이 있다.




주스를 만드는 데 가장 건강에 좋은 야채는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야채, 브로콜리와 같은 채소들이다.


가장 건강한 주스는 50에서 70퍼센트의 야채로 이루어져 있고, 나머지는 맛을 더하기 위한 과일이나 다른 채소들이다.


야채로 만든 주스는 설탕을 많이 함유할 수 있는 과일 주스보다 훨씬 건강에 좋다.




만약 주스가 제대로 섞였다면, 주스는 당신의 식사 전체를 구성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숙련된 주스기자가 되어 주스를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과일과 야채가 필요한지 알게 되면, 이 개념은 이치에 맞을 것이다.


즙을 스스로 마심으로써, 여러분의 위는 영양분을 더 빨리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색은 좋은 영양 섭취를 위한 길잡이가 될 수 있다.


빨강, 오렌지, 노랑, 그리고 녹색: 그것들은 모두 최종 생산물에 다른 영양소를 첨가한다.


각기 다른 색깔의 과일과 채소가 각기 다른 영양소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다른 맛을 지니고 있다.




쥬스를 만들기 전에 사용하고자 하는 재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른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와 비타민 함량은 유의미하다.


각각 독특한 영양학적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


어떤 농산물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알고 나면, 당신은 당신의 다양한 영양소 필요를 충족시키는 혼합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자연 성분으로 몸에 기름을 부은 것 외에도 독특하고 맛있는 맛의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 빠르고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주스를 찾으십시오.


어떤 쥬커들은 조립, 분해, 청소하는데 25분이 넘게 걸린다.


주스에 걸리는 시간을 더하면, 대신 주스를 사러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펄프가 마르고 굳기 전에 주스기를 즉시 청소하십시오.




방광염이나 이와 비슷한 문제로 고통받으면 크랜베리를 주스에 넣으세요.


이러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바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소비하는 주스와 관련된 당신의 신체의 신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시오.


건강한 혼합물조차 여러분의 특정한 소화 기관과 함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여러분의 위를 화나게 하는 모든 음료의 조리법을 보고, 어떤 성분이 문제인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일단 문제가 있는 성분을 정확히 지적하면 주스에 사용하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쥬싱은 매우 보람있다.


여러분이 멋진 음료를 즐기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건강하게 지내도록 돕고 있답니다.


여기에 열거된 훌륭한 조언들을 따라 함으로써, 당신은 전문적으로 꽤 빨리 쥬싱을 해야 하고, 당신이 당신의 돈과 시간을 최대한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